
제인 로우 Zane Lowe가 진행하는 Beats 1 쇼인 ‘World Record’를 통해 선공개 된 고릴라즈 Gorillaz의 새 싱글 ‘Garage Palace’. 약 8분간 진행된 쇼를 통해 고릴라즈의 새 음원을 들어볼 수 있었을 뿐만 아니라, 데이먼 알반 Damon Albarn과의 짧은 인터뷰도 진행되었습니다.
데이먼 알반은 제인 로우와의 인터뷰를 통해, 현재 그의 또 다른 밴드인 더 굿, 더 배드 & 더 퀸 The Good, The Bad & The Queen의 새 앨범 작업을 하고 있으며, 데이빗 보위 David Bowie의 프로듀서로도 잘 알려진 토니 비스콘티 Toni Visconti와 함께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. 데이먼 알반 자신이 좋아하는 앨범 중 토니 비스콘티가 제작을 맡은 앨범들이 있어, 이번 작업에서 더욱 영감을 받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는데요.
새 앨범에 관해 묻는 질문에는 ‘기묘하게도, 잉글랜드 북부의 한 송가’ 같다며, 영감을 받은 지역은 블랙풀 Blackpool이라고 대답했습니다.
애플뮤직 유저라면 해당 인터뷰는 제인 로우의 채널을 통해 다시 청취 가능합니다. 데이먼 알반이 남긴 새 작업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고릴라즈와 리틀 심즈 Little Simz가 함께한 신곡 Garage Palace도 확인해보세요!
>> ZANE LOWE의 WORLD RECORD (Gorillaz – Garage Palace 편) 듣기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