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D, 브리스톨의 홈리스(homeless) 지원사업에 후원하다

브리스톨 출신의 음악가 매시브어택(Massive Attack)의 프론트맨, 3D(Robert Del Naja)가 지역의 홈리스 지원사업에 후원했다는 소식입니다.

Jasper Thompson이라는 사업가에 의해 시작된 이 사업은, 일반 선적컨테이너를 홈리스들이 살 수 있는 환경으로 바꿔주는 사업입니다. 침실, 욕실, 그리고 거실과 부엌까지 선적컨테이너 안에 모두 구성하게 됩니다. 그 첫 번째 컨테이너는 올 3월, 브리스톨 베드민스터 지역에 설치됐으며 그 후 현재까지 6개의 컨테이너가 설치됐습니다.

지속적으로 영국의 정치 및 브리스톨 지역의 문제들에 대해 관심을 가져왔던 매시브어택의 3D는 그 중 한 컨테이너의 후원자이며, 그는 이 프로젝트의 성금을 모금하기 위해 아트워크를 제작하기도 했습니다. 그는 밴드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이 사업과 본인의 후원 사실에 대해 알렸습니다. 영상에서 제작 중인 3D 후원의 컨테이너는, 9월 초 열렸던 브리스톨 다운스 페스티벌(Downs Festival)에서 선보이기도 했습니다.

Leave a Reply

Fill in your details below or click an icon to log in:

WordPress.com Log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.com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Facebook photo

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. Log Out /  Change )

Connecting to %s